LA Worship Church

엘에이 월쉽 한인 교회는

하나님을 경험하는 예배, 그 예배를 통한 영적 회복, 회복을 통한 선한 영향력.
이러한 신앙적 고백과 목표를 가지고 세워져 가는 교회입니다.

예배 시간 안내

주일 예배   11am

수요 예배    8pm

900 S. Westmoreland Ave. #302

Los Angeles, CA 90006

Little Girl Praying

​환영합니다! LA 월쉽 교회는

예배 중심의 삶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위로와 사랑이 넘치는 하나님의 백성이자 그리스도의 제자,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미국 로스엔젤레스 코리아타운 내 영어학원에서 2008년 추수감사 주일에 첫 예배를 시작으로, 그동안 지역 사회와 한인들에게 하나님의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힘써왔습니다.
매년 여름성경학교(VBS)를 통해 사랑, 기쁨 그리고 참신앙의 씨앗을 아이들에게 심어주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을 이웃들과 나누고 있습니다.

LA Worship Church는 정통 기독교 교리를 따르는 초교파 독립 교단으로, 삼위일체 하나님을 섬기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의 구원자이심을 고백합니다. 우리는 세상으로 보냄받은 소명자로서 하나님을 기쁘게 찬양하는 성령 충만한 예배자가 되겠습니다.

​담임목사 인사말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그 어느때 보다도 경제적으로나 정치적으로 어렵고 혼탁한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삶을 소망을 잃고, 분별력을 잃은 가치관 가운데서 방황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민자로서의 삶을 살고 있는 우리들은 남들보다 더 치열하게 살지 않으면 안될 것 같은 무거운 부담감을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세상 어디에 우리가 마음 편히 쉴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세상이 잠시 잠깐 주는 쉼과 평안으로는 결코 승리 할수 없는 것이 우리들의인생 여정입니다. 우리 모두는 각자에게 주어진 인생의 여정을 끝까지 완주 해야 할 사명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감당하기에는 세상의 짐이 너무나 크고 무거울 따름입니다. 그러한 우리들에게 예수님은 말씀하십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예수님을 만난 인생은 참된 평안을 누리게 되고, 삶의 소망을 얻게 됩니다. 그분만이 그 길과 진리와 생명이 되시기 때문입니다.

단한번 살 수 있는 우리의 인생에서, 넉넉히 승리케 하시는 우리의 구원자이신 예수님과 함께 담대히 살아 가십시오! 

그분은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예수님을 믿고, 그분의 영광을 위해 사는 인생이 결국 승리하는 인생이 되는 줄 믿으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LA Worship Church 담임목사 변경진

협력 목사 . 후원 선교사

Screen Shot 2021-01-06 at 10.27.45 AM.pn

협력 목사

이은수 목사

%E1%84%90%E1%85%A2%E1%84%80%E1%85%AE%E1%

후원 선교사

태국 이노웅 선교사

일본 이준석 선교사님 가정.jpeg

후원 선교사

일본 이준석 선교사